Almost My Floor
Almost My Floor - 사악한 악몽의 무서운 분위기 속에서 수사를 하는 포인트 & 클릭. 한걸음 한걸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하우스#9의 수수께끼를 풀수 있을까요, 아님 미쳐갈까요. 끝없이 이어지는 층의 미로는 싸우지 않고 희생자를 놓아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Almost My Floor는 포인트 & 클릭 호러 탐정 이야기입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시점에서 하우스#9의 불길한 이야기를 탐험하세요.
알렉스에게는, 이는 집으로 가는 긴 여행 이야기입니다. 내부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픽션과 현실 사이에 존재합니다. 괴물과 마주치고, 다른 집 주민과 만나 그들의 운명을 결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두려움의 깊이에서 벗어나 그 후에도 제정신을 차리는 것 입니다.
애덤 트러스트 형사는, 세상의 비밀을 밝히는 것은 그의 인생 목표입니다. 그는 포기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하우스#9에 대해서 모두 배울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의 야망의 대가가 너무 비싼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