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nesia: Rebirth
상징적인 Amnesia 시리즈의 제작사가 만든 어둠을 향한 새로운 여정 Amnesia: Rebirth. 인간 적응력의 한계를 파헤치며 고독함과 절망감을 극복하는 참혹한 여정.
숨을 쉴 수가 없습니다. 그 생명체가 코앞에 있습니다. 그것의 목적은 단 하나. 당신의 공포를 먹어 치우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둠 속에 앉아 치미는 두려움을 막고 내면에 이는 생각을 잠재우려고 합니다.
Amnesia: Rebirth 속 당신은 알제리아의 사막 한가운데에서 깨어난 Tasi Trianon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어디에 있었나요? 무엇을 했나요? 다른 사람들은 어디에 있죠? 당신의 여정을 추적하고 산산이 조각난 과거의 파편들을 모으세요. 당신을 집어삼키려 하는 무자비한 공포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Tasi가 되어 Tasi의 두려움과 고통 속으로 들어가세요. 황량한 사막에서 벗어나려고 발버둥 치는 동시에 자신의 희망, 두려움, 쓰라린 후회들로 괴로워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도 차근차근 계속 가야 합니다. 실패하면 모든 것을 잃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