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ng Us All-in-One Pack(신규)
이 버전은 Among Us 게임과 모든 DLC 아이템인 Airship, 폴루스와 MIRA HQ 스킨 및 햄스터 펫, 배드크랩 펫, 브레인슬러그 펫, Stickmin 펫, 그리고 미니 크루원 번들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