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ng Us - 브레인슬러그 펫 번들
브레인슬러그와 UFO를 포함합니다! (펫은 한 번에 하나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Among Us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