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 117: 팍스 로마나 – 재의 예언
거대한 화산이 잠들어 있는 라티움 최대의 섬에 정착하세요. 화산의 분출은 통치 방식의 변화를 강요하겠지만, 화산재가 가라앉고 나면 속주 전체에 번영과 풍요의 시기가 찾아오는 보상을 얻게 될 것입니다. 토양 비옥도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전문가들을 고용하여 더 다양한 종류의 작물을 재배하세요.
화산 분화 및 광산에서 새로운 희귀 자원인 흑요석을 채취할 수 있습니다. 흑요석으로 새로운 물품을 생산하여 인구 계층을 업그레이드하세요. 화산에 얽매인 수수께끼의 상인과 거래하고, 새로운 신인 불카누스를 섬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