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 117: Pax Romana - 히포드롬
라티움 최대의 건축물인 히포드롬을 건설하세요. 파트리키 잠금 해제 시 이용 가능한 이 기념비적인 건축물은 도시 계획과 자원 관리의 한계를 시험하게 될 것입니다. 5단계의 건설 과정을 모두 완수할 수 있을까요?
히포드롬과 함께 독점 신규 이벤트가 찾아옵니다. 바로 전차 경주입니다! 자원을 모아 짜릿한 경주를 개최하고, 오락에 굶주린 시민들의 욕구를 채워 주세요. 경주로는 전설이 탄생하는 곳이자, 평범한 전문가가 예상치 못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곳입니다. 성공을 거둘 때마다 위엄이 높아지며, 더욱 웅장한 대회가 잠금 해제되고 도시 전반에 광범위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전차에는 기수가 필요합니다, 총독님! 히포드롬에 전문가를 배치하면 경주를 거듭할수록 실력이 향상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노련한 로마 베테랑부터 소박한 동네 빵집 주인까지, 누구든 챔피언으로 내세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