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리트 에디션 3년 차
산업화 시대의 서막이 올랐습니다. 깊이 있는 도시 건설 체험을 통해 역사상 가장 흥미롭고 급진적으로 변화하던 시기를 체험해 보십시오.
이 구매는 계정이 소재한 국가로 지역 제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