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에디션
또한, 오늘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주제로 한 세 개의 독점 장식품을 받게 됩니다.
무정부주의자 AI 캐릭터, 사운드트랙, 아트북 등이 포함된 디럭스 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