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nox Deep Descent
Aquanox Deep Descent는 깊은 바닷속 디스토피아 세계인 Aqua에서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잠수정을 직접 조종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1인칭 수중 슈팅 게임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지구의 표면은 인류가 살아갈 수 없는 곳이 되어버립니다. 인류에게 남겨진 유일한 선택은 깊은 바닷속의 옛 광산과 연구 시설에서 살아가는 것뿐입니다. 유일한 세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수중 정착지에서 태어나고 자라난 이들은 정착지 간의 교류가 적어 다수의 파벌로 갈라져 자원과 정복을 위한 전쟁을 벌입니다.
고도로 훈련된 전투 잠수정 조종사 팀을 지휘하고 Aquanox의 어두운 세계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세계 곳곳의 바다를 가르고 지구의 가장 깊은 해구를 여행하며 잘 조준된 어뢰, 파편 폭발, 기뢰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적을 바다의 무덤으로 보내버리세요.
Aquanox Deep Descent는 오리지널 AquaNox 시리즈의 게임 플레이와 배경을 새롭게 재구성하였습니다. AquaNox 시리즈는 1996년 출시된 Archimedean Dynasty(독일어명: Schleichfahrt)에서 출발하여 2001년의 AquaNox와 2003년의 AquaNox 2: Revelation으로 이어집니다.
모든 게임은 지상을 탈출한 인류가 바닷속 수중 시설에서 살아야만 하는 절망적 미래에 펼쳐지는 탈것 기반 슈팅 게임입니다.
AquaNox 게임은 유명한 벤치마크 AquaMark로 이어지는 획기적 KRASS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