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 Raiders - The Bonecrown Set
뼈의 왕관 세트를 지금 만나보세요! 동물 뼈와 재활용 천으로 제작된 새로운 꾸미기 DLC와 함께 지상의 황무지를 온몸으로 끌어안으세요.
겨울이 러스트 벨트를 강타했습니다. 이와 함께, 매서운 추위에 맞설 수 있게 도와주는 새로운 꾸미기 세트도 추가됩니다. 이 세트는 위험이 드리울 때야말로 제 집 같은 편안함을 느끼는 거친 레이더를 위한 것입니다.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실력 때문에 스페란자가 참아줄 수밖에 없는 레이더들 말이죠.
동물 뼈와 재활용 천으로 만든 뼈의 왕관은 야생의 기운을 망토처럼 걸치고 있습니다. 이 옷을 입고 지상의 황폐한 지표면을 점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