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ade Paradise - Penguin Push
뒤뚱뒤뚱 폴짝폴짝 적들을 피해 가세요. 파워 블럭과 발판을 활용해 상황을 역전하고 침략자들을 멈춰 세우세요. 다만 떠돌이 새, 차가운 물, 제거되지 않은 바다코끼리를 조심하세요. 잔뜩 성난 바다코끼리만큼 무서운 것도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