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0 ARCoin
2,000 ARCoin을 오늘 구매하고 추가로 250 ARCoin을 받아 총 2,250 ARCoin을 확보하세요. ARCoin은 길리의 아케이드에서 다양한 장신구를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Coin을 받아 오늘 나만의 스타일을 잠금 해제하세요! ARCoin은 소비성이며 한 번에 다수의 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