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eAge Chronicles
광활한 원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풍부한 이야기, 스릴 넘치는 액션, 생동감 넘치는 세계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게 새로운 초보자부터 노련한 탐험가까지, 아키에이지 크로니클은 다양한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설로 잊혀 있던 원대륙이 다시 발견되고, 수많은 개척자가 부푼 꿈을 안고 원대륙으로 향하면서, 사람들은 현재를 개척자의 시대라 부르고 있습니다. 이미 노련한 탐험가였던 당신은 컴퍼니의 직원이 되어 원대륙에 첫발을 딛고 본격적인 탐험을 시작하는데요. 임무를 수행하며 고대 유적을 탐사하던 어느 날, 밤하늘 쉼터에 비행선이 추락해 많은 사람이 희생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맙니다. 컴퍼니의 요청에 이 사건의 참관인으로 조사단에 합류한 당신은 조사가 진행됨에 따라 점점 비극의 중심에 다가서고, 결국 네거리 조합의 로레아 카신, 그리고 의문의 남자 빌과 조우합니다. 원작 아키에이지 세계관을 계승한 아키에이지 크로니클의 원대륙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직접 경험하세요.
강렬한 손맛의 액션 전투를 경험하세요. 아키에이지 크로니클은 전통적인 MMORPG 전투 메커니즘의 한계를 벗어나 유연하고 수준 높은 논타겟 액션을 연출합니다.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선택하고 자신만의 빌드를 완성하여 강력한 적에 대항하세요. 점프하고 낙하하며, 구르고 달리고, 막고 쳐내는 액션과 함께 근접 전투, 원거리 공격, 강력한 마법 등 폭넓은 전투 스타일을 소화해 보세요. 어떤 플레이를 선호하든 완성도 높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크로니클은 원작 아키에이지를 돋보이게 한 독특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합니다. 수렵과 채집, 하우징과 농사, 제작 경제, 무역 등 풍부한 생활 콘텐츠를 즐기면서 새로운 레시피를 습득하고 거래하며 여러 플레이어와 함께 개척 사회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어디든 갈 수 있는 자유로운 오픈월드를 탐험하고, 약탈의 위험이 도사리는 지역을 가로지르는 스릴 넘치는 무역 여정을 떠날 수도 있죠. 무역품을 노리는 약탈자들을 동료와 함께 퇴치하고 목적지에 도달하여 새로운 무역로 개척에 성공한다면, 당신도 어느덧 숙련된 개척자가 되어 있을 겁니다.
여정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아키에이지 크로니클에서 펼쳐지는 모험에 동참해 MMORPG의 진화를 경험하세요. 동료를 모으고, 칼을 갈고, 무한한 가능성의 원대륙을 탐험하세요. 수많은 개척자의 이야기가 모여 당신만의 새로운 이야기가 탄생하는 여정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