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과 새로 출시된 Part 2를 모두 포함하는 ARK: Genesis 시즌 패스로 이제 생존을 위한 퀘스트가 완전해졌습니다! 이들 확장판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미션 기반 게임플레이로 이국적인 새로운 세계를 모험하며 ARK의 이야기에 결말을 가져오게 됩니다. 여태껏 본적 없는 새로운 생명체와 새롭게 제조할 수 있는 아이템, 무기 및 구조를 발견하여 활용하고 숙달해보세요! 이제 완전한 모습을 갖추게 된 이 이야기 중심의 ARK 드라마가 수백 시간의 게임플레이를 선사합니다!
이번 시즌 패스에는 이야기 중심의 새로운 거대 확장팩 두 개인 Genesis Part 1과 Genesis Part 2에 대한 액세스는 물론, 'Noglin' Chibi 장식, 'Shadowmane' Chibi 장식, 신규 장식 갑옷 세트, 그리고 게임 내 특별한 AI 로봇 동반자인 'HLN-A'를 제공합니다. 이 로봇은 다른 ARK 전역에 숨겨진 Explorer Note를 추가로 스캔할 수 있습니다.
Genesis Part 1에서는 가상 시뮬레이션 안에서 깨어나게 되며 전에 본 것과는 전혀 다른 세상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ARK: Genesis는 ARK의 생존 대서사시 속에서 새롭게 이야기에 집중합니다. 이상하리만큼 친숙한 동료와 함께 엄격한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이겨내야 합니다. 싸우고, 건설하고, 길들이고, 탐험해야만 이 금지된 장소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 것입니다.
Genesis Part 2에서는 내 패기, 지혜 및 서바이벌 스킬을 테스트할 방대한 이야기 중심의 임무를 맡아 처리하는 동안 이상한 생물군계와 이국적인 생명체들과 협력하여 방대하고 새로운 물리적 세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강력한 새로운 길들이기, 아이템, 무기 및 구조물 등을 휘두르면서 목가적인 들판으로부터 노을이 물드는 환영 같은 영역을 거쳐, 말 그대로 지옥 같은 어둠의 심장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처음 당신의 이야기가 시작된 곳으로부터 수천 년이 지나고 수조 마일 떨어진 곳에서 이 시리즈의 악한인 Rockwell을 마주하여 이 최후의 충돌에서 인류의 운명을 판가름하게 됩니다.
홀로그램 가이드인 HLN-A는 여러분이 원하는 속도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난이도의 광범위한 미션을 제공합니다. 임무를 완료하면 추가 자원, 추가 Engram Point, TEK 아이템, 환경 간 이동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맵 전반에 걸친 새로운 보너스와 Hexagon을 얻게 됩니다. 세계 전반에 걸쳐 수백 개의 Explore Note와 Environmental Cue를 발견하고 ARK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세요.
ARK: Genesis에는 탐험할 아름다운 생물군계가 있습니다. Genesis 1에서 시뮬레이터는 악취가 진동하는 외계인 보그, 심해 참호, 냉랭한 산봉우리, 위험한 화산 지옥, 외계 달의 거친 저중력 표면을 가로지르며 여러분의 기개를 테스트합니다. 각 지역을 정복하기 위해서는 현명함과 즉흥적인 대처 능력이 필요합니다! 하늘에서 불 비가 내리거나 눈사태가 덮치거나 소용돌이로 바다에 빨려 들어갈 때 그에 맞설 수 있도록 말이죠!
Genesis 2에서 여러분은 시뮬레이션으로부터 나와 엘리시안 들판, 고도로 진화된 생명체들의 이국적인 노을의 영역, 우주 공간의 심연, 심지어는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는 Rockwell 그 자신의 내부 등 독특한 생물군계로 가득찬 거대한 우주선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각 생물군계는 독특한 위험성을 가지고 있지만 기존의 길들이기를 더욱 심화시킬 수 있는 강력한 신규 "Mutagen"을 비롯하여 새로운 자원과 생명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있습니다.
환경이 위험할 수는 있지만, ARK: Genesis에 사는 새로운 생물체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Genesis Part 1에서는 거미줄을 치는 거미 같은 짐승, 귀엽지만 치명적인 형태 변환 생물, 섬만큼 큰 바다거북, 그리고 살아있는 대장간 역할을 하는 용암 도마뱀 등을 만나게 됩니다. 게다가, 초공간에서 이동이 가능한 거대 우주 고래를 타고 날아다니기 싫은 사람이 있을까요?
Genesis Part 2에서는 뇌를 조정하는 Noglin, 우아한 하이테크 Stryder, 껴안고 싶은 이동 보육원인 Maewing, 심지어는 레이저를 쏘아대고, 폭탄을 떨어트리며, 배럴 롤 비행을 하는 Astrodelphis 스타파이터까지 환상적이고 새로운 생명체들은 물론 인기를 끌던 생명체들이 더욱 진화된 R-변형 형태로 등장합니다!
두 개의 Genesis 확장판 모두에 플레이어의 모든 스킬을 정복하려는 고난이도의 신규 보스와 미니보스가 나오므로 길들일 수 있는 모든 것은 길들여서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ARK: Genesis에서 다양한 위험에 맞서가면서 도움이 될 강력한 신규 도구를 확보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Genesis 1에서는 콤보가 가능한 플라스마 발톱과 원격 유도 순항 미사일과 같은 무기를 휘두르세요. 낚시 그물에서 채굴 드릴과 같은 도구를 만들거나 호버 보트와 같은 탈 것들을 만드세요. 압력판, 경보 시스템, 점프 패드, 해양 플랫폼 등과 같은 상호작용 구조 요소를 구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