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 Island
여러분이 길들여야 하는 세 가지 새로운 생명체를 특징으로 하는 ARK의 최신 공식 커뮤니티 맵에서 창공을 지르는 높이와 깊이를 알 수 없는 심연을 탐험해 보세요! Lost Island는 150제곱킬로미터의 새로운 생물군계, 도전, 비밀의 유적들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