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enter
The Center는 ARK: Survival Evolved의 무료 애드온으로 생존자들이 탐험할 수 있는 방대한 새 맵을 포함하며, 이 새 맵은 기본 ARK Islan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지형의 거의 두 배인 약 70평방 킬로미터에 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