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guero
생존자들은 구축할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층의 63킬로미터에 달하는 광활한 맵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환경에서 익숙한 ARK 생명체들을 목격하고, Valguero에만 있는 ARK의 최신 깃털 달린 수각류 공룡인 데이노니쿠스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