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rration에서 생존자들은 버려지고 오작동하는 ARK의 광대한 지하 생물 군계에서 기이한 도전을 마주합니다. 생존자들은 ARK의 궁극적 비밀을 파헤치고, 강하고 현명한 생존자에게만 허락된 미래를 발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