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 Fantastic Tames - Drakelings
Fantastic Tames - Drakelings를 소개합니다! 서로 다른 계절을 상징해 뚜렷이 구분되는 조그만 용 4마리가 있습니다. 각각 봄의 활기찬 에너지, 여름의 지속적인 온기, 가을의 풍부한 풍요로움, 겨울의 강인한 냉기를 상징합니다. 오늘 컬렉션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