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 Fantastic Tames - Dreadmare
어둠에 싸여 전설 속에 전해 내려오는 Dreadmare는 신화와 악몽이 뒤섞인 생물입니다. 그 묘한 능력을 활용해 전장을 지배하고, 적을 약화하고, 그림자 속에서 기습하세요. 그리고 종말을 향해 Dreadmare를 타고 함께 달려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