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 Fantastic Tames - Pyromane
ARK: Survival Ascended를 위한 새로운 Fantastic Tames 시리즈의 첫 번째, Pyromane을 소개합니다! 이 새로운 클래스의 생물을 소유하면 경이로울 정도로 다양하고 유용한 능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