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 Fantastic Tames 시즌 1
ARK Fantastic Tames 시즌 1에서 크리처를 한 단계 더 안정시키세요! 완전히 새롭고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신화적인 크리처 3가지가 등장해 생존, 전투, 정복의 방식을 재정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