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ansion Pass를 획득하여 한정 보너스를 받으세요! Drakelings, Elderclaw를 받고, ASA의 대규모 내러티브 확장팩에서 얼어붙은 Necrocene에 뛰어드세요! 강력한 기술을 익히고, 이국적인 생물을 길들이며, 노예 군대를 지휘하여 잃어버린 왕에 맞서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