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ARK 베테랑 Bob을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만, 그가 거친 바다를 누비며 펼친 파란만장한 모험담을 듣기 전까지는 진정한 영웅담을 논할 수 없습니다. 돛을 올리고 ARK: Tides of Fortune에서 믿기지 않을 만큼 생생한 그의 다음 모험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