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25000개
Gold는 Armored Warfare의 프리미엄 화폐입니다. Gold를 통해 차량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Premium 차량, Premium Time, Insignia 토큰 및 기타 부스터와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