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dley AAWS-H — T8 Tank Destroyer
이 번들은 Bradley AAWS-H TD, Gold 1.000개와 7일간의 Premium Time을 포함합니다. Armored Warfare에서 Bradley AAWS-H는 Tier 8 Premium Tank Destroyer입니다. ATGM 기반 TD로, 목표물로부터 거리가 멀어질수록 그 효과가 더 증강하는 특별 운동 에너지 미사일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원거리 미사일 캐리어의 전형이자 근접전보다는 저격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