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er — T9 Armored Fighting Vehicle
이 번들은 Hunter AFV, 5개의 Platinum Loot Crate, Gold 1.000개와 14일간의 Premium Time을 포함합니다. Armored Warfare에서 Hunter AFV는 Tier 9 Premium Armored Fighting Vehicle입니다. 위의 설명이 잘 묘사하듯이, 양호한 방어력과 특출한 화력을 갖춘 표준 규모의 IFV입니다(30mm 기관포와 Spike ATGM 런처 포함). 또한, 최근 소개된 철갑 유형인 NERA도 포함합니다. 요약하면, NERA는 공격 흡수식 철갑으로 타격을 받을 때마다 상태가 나빠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