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287 — T6 Tank Destroyer
이 번들은 Object 287 Premium TD와 3일간의 Premium Time을 포함합니다. Armored Warfare에서 Object 287은 Tier 6 Premium Tank Destroyer입니다. 중장거리에 특화되었음에도, 강력한 미사일 발사대와 2대의 73mm 대포의 조합 덕분에 전장의 어떠한 적이라도 초토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