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Q-15 — T9 Light Tank
이 번들은 ZTQ-15 LT, 5 Platinum Loot Crate, Gold 1,000개와 14일간의 Premium Time을 포함합니다. Armored Warfare에서 ZTQ-15는 Tier 9 Premium Light Tank입니다. 뛰어난 이동성과 풍부한 화력, 동급 대상의 충분한 방호력이 조화를 이룹니다. 능동 현가장치 및 장착된 기관총 또는 진보된 ERA에서 유도 미사일 발사 능력 등 전장에서 그 가치를 승격시킬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요소 역시 갖추고 있습니다. 빠른 속도와 위험 부담이 크지만 보상도 큰 전투 스타일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라면 마음에 쏙 들 옵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