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O
Arto는 빠르게 펼쳐지는 다채로운 핵앤슬래시 액션 RPG 게임으로, 한 걸음 내디딜 때마다 다시 살아나는 황량하고 흐릿한 세계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해제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주문, 페인트 광선을 쏘는 마법의 능력으로 무장해 보세요. 여러분은 색다른 생물 군계를 통과하는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생물 군계마다 새로운 관점과 아트 스타일이 녹아들어 있으며 다양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경험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Chromaclysm이 세계를 망가뜨려 흐릿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모든 생명과 표현의 뼈대인 색깔을 되찾을 만한 힘을 잃어버린 Chromatic Divinity는 쇠약해지고 말았죠. Divinity를 섬기는 사도들은 신 없이는 지도자가 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고, 각각의 생물 군계인 Arto는 혼돈에 빠져버렸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으로 세상이 파괴의 길을 걷게 될지, 구원받을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존재 자체로 색깔을 세계에 가져올 수 있지만, 걷는 것만으로는 앞에 펼쳐진 난관을 극복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다행히도, 여러분에게는 색깔 광선을 쏘고 자신만의 주문을 만들 수 있는 능력 외에도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무기와 마법의 힘이 있어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세계의 각기 다른 생물 군계에는 독특한 테마, 플레이 스타일, 생명체가 등장합니다. 앤디 워홀 풍의 팝 아트 세계, 픽셀 아트 네온 조명 시나리오 또는 입체파 벡터 풍경에서 곤충 떼와 싸우고, 악마, 유령, 어둠과 마주하거나 치명적인 회오리바람을 피하며 불가능하고 꿈 같은 장소를 탐험하세요.
이곳은 어떤 세계일까요? 모든 색깔은 다 어떻게 되어버린 것일까요? 여러분은 누구이며, 이 세계를 선명한 빛깔로 밝히기 위한 힘을 지닌 사람은 누구일까요? 다양한 오리지널 캐릭터와 소통하고 이 세계의 미스터리와 역사를 탐험하며 여러 갈래로 뻗어 나가는 다양한 결말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