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en
Ashen은 살 곳을 찾아 헤매는 방랑자에 관한 오픈 월드 협동 액션 RPG입니다.
Ashen을 모험하는 동안 간혹 대규모 오픈 월드의 다른 플레이어를 만나 Journey의 패시브 멀티플레이어와 비슷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힘을 합쳐 악과 싸우든, 파티에 초대하든, 그저 무시하든, 이들을 어떻게 다룰지는 여러분의 마음에 달렸습니다.
Ashen은 스태미나 기반 전투 장르인 "소울"을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극도로 힘들지만 만족스러운 광활한 세계를 소개합니다. 여기에 약간 변형을 주어 항상 새로운 게임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늪지를 탐색하든, 피오르를 조사하든, 오래된 궁을 약탈하든, 바로 그 순간이 모험의 전개를 극적으로 바꿔놓을 것입니다. 잔혹한 오픈 월드에서 여러분의 방식으로 살아야 합니다.
Ashen에서는 적대적인 적부터 고유한 크리처까지 위험이 끊임없이 다가옵니다. 환경과 주거지를 연구하고, 아무런 대비 없이 도전하는 것보다 모험을 계획할 때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 세계의 동식물군은 환상적인 모습과 달리 치명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대치할 때마다 규모에 관계없이 매우 심각한 결과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존자들을 발견하면서 마을에 초대할지 말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단순한 모험가가 아닙니다. 수많은 대장장이 기술부터 수렵 채집 전문 기술까지 제작 스킬을 가져올 협력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저명한 판타지 작가 Mark Lawrence(The Broken Empire 삼부작)와 잘 알려진 밴드 Foreign Fields가 Aurora44의 개발 팀과 긴밀히 협업하여 응집력 있고 독특한 스토리와 사운드를 만들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