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8은 어떤 게임인가요?
Gameloft의 아스팔트 시리즈에 속하는 아스팔트 8은 300종 이상의 라이선스 자동차와 바이크로 구성된 방대한 컬렉션을 제공하며, 75개 이상의 트랙에서 액션 충만한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전석에 올라 짜릿한 초고속 레이싱의 세계로 질주하세요.
뜨거운 네바다 사막에서 도쿄의 복잡한 도심까지 이어지는 매력적인 시나리오와 풍경을 만나보세요. 노련한 레이서들과 승부를 벌이고, 재미있는 챌린지를 완수하고, 기간 한정 스페셜 레이싱 이벤트에 참가하세요. 극한의 시험에 대비해 자동차를 정비하고, 아스팔트 도로 위에서 화려한 드라이빙 솜씨를 보여주세요.
아니오. 하지만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는다면 친구의 기록에 도전 또는 전세계 순위표에서 경쟁하실 수 없습니다.
레이스에 참가하여 스타와 아스팔트 크레딧을 획득해야 합니다. 일부 이벤트는 스타로 잠겨 있으며, 일부 이벤트에는 특정한 차량이 필요합니다.
스타로 커리어 모드에서의 진행 내용을 측정합니다. 총 1,870개의 스타가 존재하며 374개의 이벤트에서 이벤트마다 5개의 스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첫 3개의 스타는 커리어 이벤트의 순위/기록/점수를 기준으로 언제나 획득할 수 있으며 기준은 게임 모드에 따라 다릅니다. 4, 5번째 스타는 이벤트마다 등장하는 2개의 특정 목표를 달성해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목표는 레이스 준비 화면에 표시됩니다.
아스팔트 8에서는 차량이 잠겨있지 않으며, 게임 내 화폐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간 한정 이벤트, 축제, 시즌 패스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도 차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정 수의 스타 획득, 특정 차량 구매, 특정 클래스 또는 제조사(예: Audi 메이커 차종 무관) 또는 특정 종류의 엔진(예: 전기 엔진)을 장착한 차량 구매로 이벤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시즌은 멀티 플레이에서 진행되는 기간 한정의 경쟁 이벤트를 말합니다. 새로운 리그로 승격하면 시즌을 진행하는 동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리그에 따라 시즌 동안 레이스에 참가하면 일일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시즌 챌린지를 완료하면 시즌이 끝난 뒤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 리그의 레이스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티켓을 사용해야 합니다. 시즌 티켓은 판매할 수 없고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는 일종의 장기 이벤트입니다. 레이스를 통해 시즌 패스를 레벨 업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페이지 형태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보상을 받으려면 마일리지 코인을 지불해야 합니다. 첫 번째 페이지는 처음부터 열려 있지만, 더 많은 페이지를 해제하려면 시즌 패스를 레벨 업해야 합니다.
프리미엄 패스는 시즌 패스 동안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상품입니다. 일부 보상은 프리미엄 패스에서만 해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