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블랙 플래그 리싱크드 - 지도 팩
어쌔신 크리드 블랙 플래그 리싱크드에서 특별한 망원경을 사용하여 전체 지도의 희귀 수집품을 즉시 획득하세요. 지금 PC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지도 팩으로 공개된 수집품은 전체 지도 메뉴의 범례 옵션에서 표시\숨김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