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무료 체험
낙오자에서 살아있는 전설이 되기까지, 긴 여정을 따라가며 여러분의 과거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고대 그리스의 운명을 바꾸어야 합니다.
생기 넘치는 무성한 숲, 화산섬과 번화한 도시까지, 탐험의 여정을 시작하여 신과 인간이 벌인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을 살펴보세요.
여러분의 결정으로 인해 여정의 흐름은 달라집니다. 새로운 대화 시스템과 선택을 통해 달라지는 다양한 결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설로 남기 위해 장비, 선박, 특별한 능력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