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Assassin's Creed Shadows)
봉건 시대 일본에서 장대한 액션 어드벤처를 체험하세요! 혼란스러운 시기를 담은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탐험하며, 치명적인 시노비 암살자와 전설적인 최강의 사무라이로 거듭나게 됩니다.
화려한 성이 자리잡은 도시 및 번화한 항구부터 평화로운 신사와 전쟁으로 황폐해진 풍경까지, 센고쿠 시대 일본의 매력적인 오픈 월드를 탐험하세요. 예측할 수 없는 날씨, 변화하는 계절, 유동적인 주변 환경 속에서 더욱 생생한 모험이 펼쳐집니다.
시노비 암살자 나오에와 독특한 이력을 지닌 사무라이 야스케가 되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하고 상호 보완적인 플레이스타일을 익히세요. 나오에가 되어 은신 능력으로 수색을 피하고, 민첩하게 움직여 적을 교란할 수 있고, 야스케는 적에게 정밀하면서도 강력한 일격을 가합니다.
게임 속 세계를 탐험하고, 곳곳에서 눈과 귀가 되어 다음 표적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첩자들로 정보망을 구축하세요. 그 과정에서 특별한 능력을 갖춘 새 동료를 영입해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점점 더 커지는 시노비 결사단을 위해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은신처를 마련하세요. 그곳에서 단원을 훈련하고, 새로운 장비를 제작하고, 주요 인물과 상호작용하고, 은신처의 배치와 장식, 장신구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