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erigos: Mini Digital Art Book
아스테리고스: 별들의 저주의 황홀한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 세심한 손길로 완성된 디지털 아트북이 게임 속 세계와 창조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