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or: Blade of the Monolith
고대 종족들이 살아가던, 그리고 이젠 그들의 지성 있는 창조물인 디오켁들이 살아가는 행성인 글리제를 탐험하세요. 고대인들의 실종 이후 디오켁들은 힐트식이라는 사악한 존재들이 정착지에 파괴를 가져오기 전까지 평화롭게 살았습니다. 더 사악한 존재가 준동을 시작하며, 젊은 디오켁 전사인 애스터는 수천년 전 사라진 창조주들의 수수께끼적 실종을 해결해야 합니다. 그것만이 자신들을 위한 구원임을 믿으면서 말이죠.
새로운 공격 방법, 능력과 콤보를 배우며 마법 능력을 해금하고, 전설의 무기를 모아 적의 무리를 박살내세요. 거대한 힘을 품고 있는 고대의 건축물인 모노리스로 향해 행성에 잠든 악의 근원과 상대하세요. 애스터와 함께 행성의 구원자가 되시겠습니까?
신비로운 글리제 행성을 탐험하며 행성의 방대한 풍경을 지나 이전 문명이 남긴 고대의 폐허와 오래된 사원을 찾으세요. 새로 얻은 룬 마력으로 영계에 들어가 퍼즐을 풀고, 비밀 통로를 밝혀내며 미래를 구하기 위한 답을 밝혀내세요.
4가지 강력한 무기와 특수 능력으로 무장해 강렬하고 빠른 속도로 이루어지는 전투에 참여하세요. 근접 공격, 원거리 공격, 공중 콤보의 조합을 사용해 적들을 연타하세요. 장비한 무기 사이를 언제든 교체해 (전투 중에서도) 끊임없이 치명타를 날리세요.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룬의 힘을 전투 중 무기로 사용 가능하게 해주는 룬 주조의 힘을 사용하세요. 충전 공격을 해방해 괴멸적인 마무리 공격, 벽으로 뭉개기와 룬 대포 등의 공격을 가하며 강력한 소환수, 방어막, 미끼를 소환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세요.
여러분의 여정은 운명을 밝혀내기 위한 길로 이어집니다. 수천 년 전 사라진 고대인들의 신비로운 실종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어내세요. 이들이 디오켁을 만들어냈지만, 과연 어떤 꿍꿍이인 것일까요? 여러분, 애스터는 구원을 가져올 존재일까요 아니면 파괴를 위한 존재일까요? 고대의 모노리스에 그 해답이 있으며 과거에 대한 비밀을 품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