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Fate's End
At Fate’s End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맞서 싸워야 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여러분의 스킬 트리가 곧 가문의 역사가 됩니다. 이야기가 넘치는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고, 왕국을 배회하는 사악한 생명체들을 물리치세요. 이제는 서먹한 형제자매들과 불꽃 튀는 감정적 결투를 벌이며 가문의 운명을 결정해야 합니다.
At Fate’s End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맞서 싸워야 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Hemlock 부족의 유능하고 젊은 상속녀, Shan이 되어 전설적인 신의 검 Aesus를 휘두르세요. 제작자가 직접 수많은 이야기를 엮어 만든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고, 왕국을 배회하는 사악한 괴물들과 싸워 물리치세요. 복잡한 내러티브 퍼즐을 해결하고 불편한 진실을 밝혀내야 합니다. 또한 검술과 지식을 연마하여, 이제는 서먹한 형제자매들과 불꽃 튀는 감정적 결투를 벌이며 가문의 운명을 결정해야 합니다.
검을 들고 치열하게 싸우는 것도 중요하죠. 하지만 모험을 무사히 마치려면 무력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전술적 대화와 심리적 통찰로 대결을 주도하고, 가문의 비밀에 관해 심오한 지식을 이끌어내 우위를 차지하세요.
형제자매들을 쓰러뜨리거나 화해할 때마다 운명이 달라집니다. 총 일곱 개로 이루어진 힘의 검을 모아 능력을 확장하세요. 자손들이 물려받을 유산을 완성하는 겁니다.
전작 Spiritfarer로 찬사를 받은 개발팀이 신작 At Fate’s End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깊고 풍부한 내러티브를 결합했습니다. 여러분은 깊은 상처를 간직한 가문의 일원이 되어, 검을 부딪치며 복잡하게 얽힌 형제의 인연을 살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