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fall 스토리 확장팩: The Red Strain
“The Red Strain” 스토리 확장팩으로 Atomfall의 모험을 이어가세요. 새로운 지역, 적, 퀘스트, 캐릭터, 아이템,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현지인들의 눈을 피해 언덕 속에 자리 잡은 실험 구역 모리아. 오래된 미사일 실험 시설 부지에 지어진 비밀 연구 기지인 이곳은 문을 연 이래로 계속 미스터리에 싸여 있었습니다. 하지만 격리 조치가 발효되면서 상황이 변했고, 시설은 비밀을 독차지하려는 더 사악한 자들의 손에 넘어갔습니다. 이제 시설로 다시 들어갈 경로가 발견되었고, 마침내 해답을 얻을 기회도 함께 찾아왔습니다.
윈드스케일 참사 이전, 이 연구 구역은 정부의 일급비밀 프로젝트가 진행되던 곳이었습니다. 그 기밀 등급이 너무나도 높아 B.A.R.D의 최고위층조차 그 존재를 알지 못했습니다. 이제 시설은 격리 구역의 다른 곳들로부터 의도적으로 봉쇄된 채 잊혀졌습니다. 잠긴 문 뒤에는 어떤 비밀이 잠들어 있을까요? 오직 당신만이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 자체로 하나의 새로운 이야기인 The Red Strain은 Atomfall의 핵심 서사와 서로 연결되는 독창적인 단서들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이야기는 확장되고, 모험의 새로운 엔딩이 잠금 해제됩니다.
다양한 신규 스킬과 장비로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키세요. 새로운 소음기 장착 총기로 그림자 속에서 기습하거나, 혹은 무력화된 로봇의 중화기를 장착하여 적에게 파괴적인 공격을 퍼붓는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지금껏 마주한 적 없는 끔찍한 신규 위협과 적, 그리고 힘겨운 장애물들이 당신을 기다리며 거대한 도전을 선사합니다. 살아남을 기회를 잡으려면,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