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rio: The Dark Wild
생존이 자동화를 만납니다. 치명적인 생명체들을 포획하고 무자비하며, 항상 어두운 세계를 이용하여 자연을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보세요. 다시 불이 들어올 때까지 생존할 수 있을까요?
치명적인 생명체들을 포획하고 무자비하며, 항상 어두운 세계를 이용하여 자연을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보세요. 기지의 전력을 유지하기 위해 기계를 빌드하고, 자동화하고, 최적화하되 항상 빛이 주는 안전함을 떠날 준비를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어둠의 생명체들은 생산 라인을 가동하는 데 필요합니다. Pushback은 자원 라인을 분할해 주고, Tornatoad는 플랜터를 뽑으며, 야생 벌은 여러분이 꿀을 훔치지 않는 한 식물들을 수분해 준답니다. 이러한 생명체들은 이 비틀어진 생태계에서 만나게 될 수많은 것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기지는 무슨 일이 있어도 생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