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achef
주방을 설계하고, 기계를 프로그래밍하고, 놀라운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것을 볼 수 있는 자원 관리 퍼즐 게임, Automachef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래의 주방을 설계할 때는, 바로 오늘입니다!
자동화된 레스토랑을 설계하고 건설한 후, 기름칠 잘 된 기계처럼 돌아가도록 하세요! 하면 된다는 태도를 갖고 계신가요? 자동화된 레스토랑 업계를 지배할 노하우를 갖고 계신가요?
복잡한 공간을 다루고, 자원을 관리하고, 시나리오 퍼즐을 해결하는 데 생각을 집중하세요! 핫도그가 부족하신가요?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 불이 붙었다고요? 여러분처럼 똑똑한 사람에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캠페인 레벨에 도전하고, 계약 모드에서 업계를 종횡무진으로 움직이거나, 샌드박스 테스트 모드에서 원하는 만큼 플레이 방식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손 쓸 도리 없이 엉뚱한 인간 주인공, Robert Person이 이 모든 것을 선사합니다. 분명히 인간입니다. 의문을 갖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