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르는 잿불 확장팩 -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아바타: 불과 재에서 영감을 받은 타오르는 잿불 확장팩으로 판도라에서의 모험을 이어 나가세요.
과거의 망령에 쫓기는 나비족 전사 솔렉이 판도라로 귀환합니다. 내면의 평화를 찾으려 노력하던 솔렉의 세상은 두려운 적과 맞닥뜨리며 다시 한번 산산조각 나고, 그는 사렌투 가족을 구하기 위해 싸워야만 합니다.
3인칭 게임플레이에 최적화된 경험으로 강력한 나비족 전사가 되어 프론티어 서부를 위한 싸움에 참여하세요. 원하신다면 1인칭 시점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간소화된 성장 시스템, 향상된 전투와 잔혹한 처형 기술을 활용하여 적진에 잠입하거나 총을 난사하며 가족을 구하기 위한 싸움을 벌이세요.
판도라를 지배하려는 무자비한 나비족인 재의 부족에 맞서 싸우세요. 나비족의 강점과 약점을 이용해 지배력을 확장하려는 재의 부족과의 전투를 벌이세요. 개선된 전투 시스템으로 새롭게 부상한 위협에 맞서고, 대규모 보스전을 느껴보세요.
한때 번성했던 킹로르 숲은 이제 강력해진 RDA와 재의 부족 전사들에 의해 불타오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