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n Colony - 사운드트랙
Aven Colony 사운드트랙은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Funky Rustic의 Alexander Brandon이 작곡했습니다. Alex는 "Unreal" 및 "Deus Ex" 등의 인기 게임을 비롯하여 수많은 게임을 위한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Aven Colony 사운드트랙은 초기 단계 식민지를 중심으로 하는 "환경적인" 테마와 대형의 번창한 식민지를 중심으로 하는 "성대한" 테마, 위험에 처한 식민지를 중심으로 하는 "위험" 테마를 혼합하여 독특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