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구하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어린 날다람쥐의 이야기를 따라가 보세요. 모험을 따라가다 보면 생명으로 가득 채워진 활기찬 세상을 발견하고 광활한 환경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다가올 위험을 경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날다람쥐의 시선으로 나무 사이를 활강하고 위험한 포식자와 싸우며 아름다운 환경을 탐험해 보세요. 그동안 내레이터는 당신의 움직임을 하나하나 묘사합니다.
세상 속을 날아다니며 메인 스토리를 완성하거나 발길이 닿지 않은 길을 따라 보조 퀘스트를 수행하며 AWAY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보세요.
작은 먹이를 사냥하고, 큰 적과 싸우고, 잠행이나 민첩성을 사용해 최상위 포식자의 눈에 띄지 않도록 몰래 지나가 보세요.
딱정벌레, 도마뱀, 게 등이 되어 플레이하며 완전히 새로운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세요. 이 플레이 가능한 희귀 동물들은 AWAY의 환경 전반에 숨겨져 있습니다. 모두 찾아보세요.
Breaking Walls은 몬트리올에서 업계 베테랑들이 설립한 소규모 독립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저희 소규모 팀은 주요 AAA 타이틀을 작업했던 수십 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5년간 AWAY: The Survival Series를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