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ls Noir: Words DLC
Words DLC는 Tails Noir 스크립트를 특징으로 하여 게임 개발 과정은 물론 이야기 중심의 게임을 만드는 데 어떤 작업이 개입되는지를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문서는 디자인 방향, 이야기의 방향, 줄거리 구성, 퍼즐 디자인과 개발 팀이 체험을 창조하기 위해 사용한 도시 지도에 대한 개요를 포함합니다.
이 문서는 원래 5년 동안의 창의적인 작업으로부터 생겨난 흉터와 잘라낸 자국들이 여기저기 산재해 있던 살아 있는 문서였고, 이야기에 온전히 의존하면서 전개되는 게임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에겐 정보와 영감의 보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