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Balls Up의 정식 버전이 얼리 액세스 버전보다 더 완성되고 다듬어진 버전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는 혼자서 첫 게임을 만들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 게임의 모든 것이 지속적인 피드백에서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Balls Up의 정식 버전이 얼리 액세스 버전보다 더 완성되고 다듬어진 버전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