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더스 팩 - 배틀 코어 아레나
파운더스 팩에서 전용 코어 외형, 배너 배경 및 심볼, 칭호, 시즌 패스 토큰 1개를 획득하세요. 해당 팩은 배틀 코어 아레나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