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Juice Alchemist
배틀주스 알케미스트(BattleJuice Alchemist)는 장비에 기반한 기술 시스템과 고전적인 액션 RPG 공식이 조합된 복잡한 연금술 RPG입니다. 탑뷰 전투나 JRPG 스타일의 일대일 접전에 집중하세요. 황야를 탐험하며 의식용 마법을 터득하고, 물약을 제작하여 대지를 뒤덮은 악마 군단과 맞서 싸우십시오.
연금술사 주스는 카리보 계곡을 떠도는 악마들과 싸우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독특한 유형의 주스와 함께 뉴잉글랜드였던 황야를 탐험하고, 고전적인 아이소메트릭 탑뷰 스타일과 근접전용 불렛 타임을 갖춘 액션 RPG에서 악의 세력과 맞서 싸우십시오.
전황을 바꿀 만큼 강력한 아이템을 발견 및 제작하고,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에 걸맞는 플라스크 배열을 찾아서 배틀주스 알케미스트(BattleJuice Alchemist)의 덱 빌딩 시스템을 터득하십시오. 장기간 강화 효과인 의식용 마법을 사용하여 캐릭터 설정을 넘어선 수준까지 강화하십시오. 교차로마다 존재하는 기묘한 생물들을 만나면서 배틀주스 알케미스트의 사악한 내막을 밝혀보십시오.
여러분은 연금술사라서 검도 갑옷도 없지만, 그 대신 적들에게 불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황야에서 독특한 속성을 지닌 플라스크를 찾거나 작업대에서 제작하세요. 혹은 덱 빌딩 방식을 통해 무작위로 추출된 조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배틀주스 알케미스트에서는 플라스크가 곧 기술입니다. 모든 플라스크는 평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과충전됐을 경우 "추출화"하여 더 강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할 경우 그 효과를 극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을 지닌 플라스크도 있으므로 플레이스타일의 발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배틀주스 알케미스트의 세계는 다양한 절차적 지형으로 층층이 나뉘어 있습니다. 모든 계곡, 바다, 강, 산, 건물, 돌, 나무와 아이템 등은 고유의 알고리즘에 의해 배치됩니다. 이를 통해 핵심 스토리를 완료한 뒤에도 모험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다만 퀘스트용 지점은 스토리의 진행을 위해 수제작됐습니다.
적들은 당신처럼 낮과 날씨에 영향을 받지만, 끊임없이 생성되는 악마의 영향력에 의해 강화 효과까지 받습니다. 어둠의 제단을 발견해 적들의 영향력을 저지하거나 그 밖의 여러가지 비밀요소를 찾아보십시오.
고전적인 탑뷰 시점으로 멀리 바라보며 적들과 싸우십시오. 폭발물이나 얼음 플라스크를 던져서 폭발물 통에 의한 공격에 대비하십시오. "개구리 뛰기" 플라스크로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나거나 근접전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적과의 근접전에서 손을 사용해 회피하거나 연막 플라스크를 던져서 공격을 피하십시오. 이처럼 교차로에서 만난 장엄한 적들과의 일대일 전투가 벌어질 때를 대비해서 자원과 플라스크를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