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ath
러브크래프트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서바이벌 FPS 게임 Beneath는 호러 및 슈팅 게임에 관한 평생의 열정을 가진 두 형제가 설립한 소규모 스튜디오에서 탄생했습니다. 부족한 탄약, 무자비한 적, 미지의 공포가 결합된 플레이타임 10시간 이상의 스토리 기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베테랑 게이머와 도전적인 고전 경험을 추구하는 게이머 모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경험 많은 다이버인 노아 퀸은 평소처럼 탐험하다가 갑작스러운 혼돈에 빠져 고대의 악이 도사리고 있는 바닷속 깊은 곳에 갇히게 됩니다. 물자는 점점 줄어들고, 악몽 같은 괴물이 다가오는 상황에 노아는 끔찍한 돌연변이 생명체와 맞서 싸우며 인류 자체를 위협하는 사악한 음모를 밝혀내야 합니다.
딸의 목숨이 위태로운 가운데, 노아는 절박한 시간과의 싸움 속에 한계까지 몰리게 됩니다. 과연 그는 진실을 밝히고 고대의 공포가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심연이 모두를 집어삼킬까요?
두 형제의 열정으로 탄생한 Beneath는 북극의 깊은 바닷속을 배경으로 러브크래프트식 호러와 액션 영화의 서사를 결합해 선보이는 게임입니다. 시간과의 절박한 싸움 속에서 딸의 치료법을 찾기 위해 연구 기지 사이를 오가며 생존을 위해 싸우는 동시에 옴니엄 사의 어두운 음모를 파헤쳐야 합니다.
무자비한 병사부터 그로테스크한 러브크래프트식 괴물에 이르는 다양한 적과 마주해야 합니다. 탄약의 양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생존하려면 보급품을 잘 관리하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며 환경에서 오는 위험을 현명하게 이용해야 합니다.
악몽이 바닷속 깊은 곳에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정신력이 무너져가는 가운데, 노아는 몸과 마음을 공격하는 뒤틀린 환상과 혐오스러운 엘드리치 괴물로 인해 점점 취약해집니다.
고전 게임 방식: 호러 및 슈팅 게임에 관한 평생의 열정을 가진 두 형제가 설립한 소규모 스튜디오에서 고전 게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제작한 작품입니다.
목숨을 건 전투: 적 병사는 극도의 공격성으로 노아를 사냥하려 들며, 초자연적인 공포가 노아의 모든 움직임을 추적합니다.
무장과 전투: 파괴할 수 있는 환경에서 벌어지는 근접 전투에서 살아남으려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세요.
정신적 압박: 정신을 바짝 차리고 악몽 같은 환상 및 괴물과 맞서세요.
바닷속의 비밀: 연구 기지의 잔해를 탐험하세요. 이메일, PDA, 생존자 기록을 통해 어두운 음모를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