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witched: Part 1
Bewitched는 마법의 세계에서 모험과 퀘스트로 가득 찬 비주얼 노벨로, 가장 기괴하고 카리스마 있는 마녀 중 한 명의 견습생이 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인공은 토마스라는 소년으로, 그의 인생은 어려움으로 가득합니다. 그의 아버지가 의붓아들을 참을 수 없는 여인과 결혼하면서 상황은 더욱 악화됩니다. 그의 인생은 몇 년 전 한 번 방문한 적이 있는 이모 집으로의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완전히 바뀌게 됩니다. 이제 그는 슬픈 생각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되는데, 그의 이모 앨리스는 말하는 고양이와 많은 마법의 물건을 가진 진짜 마녀이며, 그녀의 집은 어린 소년들에게 적합한 장소가 아닙니다. 하지만 모든 위험에도 불구하고 토마스는 도전을 받아들이고 물약 제조의 정상에 도달하고 마법의 장벽 뒤에 숨겨진 모든 비밀을 밝히기로 굳게 결심합니다.